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간판 커뮤니티 e스포츠 대회 ‘2022 블리자드 철인 3종 동계 대회’가 12월 12일 막을 올렸다. 인플루언서 24명이 네 팀으로 구성되었고 나흘 동안 우승을 향한 레이스에 뛰어든다.

12월 12일 저녁 6시부터 치러지는 개막전 첫날 경기에서는 나무늘보와 레니아워, 얍얍, 푸사, 플레임, 그리고 쪼낙이 함께 하는 ‘아무거나해’ 팀과 빅헤드, 고스트, 마왕루야, 윤조이, 괴물쥐, 학살 등이 합을 맞추는 ‘땡큐큰쥐핰ㅋ’ 팀이 맞붙는다.

12월 13일 오후 6시에는 치킨쿤, 태상, 쌍베, 무뉴뉴, 룩삼, 감블러가 있는 ‘육각형’ 팀과 원정상, 던, 소풍왔니, 포셔, 철면수심, 류제홍 등으로 구성된 ‘완전MZ’팀이 일전을 치른다.

4강전 결과에 따라, 패배한 팀들은 12월 14일 수요일 3/4위전으로, 그리고 승리한 팀들은 12월 15일 결승전으로 진출한다. 나흘 동안의 모든 본 경기는 매일 저녁 6시에 시작한다. 모든 방송은 유튜브(하스스톤 공식 채널), 트위치(오버워치 공식 채널), 아프리카TV(블리자드 공식 채널) 및 네이버 e스포츠 채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번 대회 선수들을 응원하고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을 위해서 우승 팀 예측 이벤트, 선수 응원 이벤트, N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이수스(ASUS)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과 마우스,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에서 크리에이티브 헤드셋 및 사운드카드, 탐나는 블리자드 굿즈(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