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가 정확한 도착일 보장과 익일 배송완료 서비스를 통해 배송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내일도착 서비스를 포함한 도착보장 서비스를 21일(수)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도착보장은 네이버와 CJ대한통운이 공동 개발한 기술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도착 날짜를 안내하고 도착일을 보장하는 서비스다. 특히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익일 배송해 주는 빠른배송 시스템도 함께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주연테크는 이번 도착보장 시스템을 통해 자사의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리오나인' 모니터 시리즈, 키보드, 마우스 등 모니터와 주변기기 전 품목에 대한 배송일을 보장하고 배송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주연테크는 도착보장 시스템 시행을 기념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어 소식 알림을 설정하면 5%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상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네이버 멤버십 회원에 한 해 최대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등 최고 수준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D2C(Direct to Consumer)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