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해외 여행이 재개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여행의 기록과 추억을 사진 및 영상으로 남기고 있다. 해를 더할수록 높아지는 화질과 영상 촬영 증가로 저장 공간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빠르고 손쉽게 백업을 할 수 있는 대용량 외장 드라이브는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본인이나 선물을 받을 상대방이 스타워즈와 스파이더맨 팬이라면 씨게이트가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출시한 다양한 캐릭터 외장 드라이브가 더욱 뜻깊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다.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브(Star Wars™ Special Editions)

스타워즈 세계관을 담아 디자인된된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HDD)는 씨게이트가 루카스필름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보바펫, 그로구, 만달로리안, 한 솔로, 루크 스카이워커, 다스 베이더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 HDD는 2TB 용량에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기본 조명 색상과 사용자 맞춤 설정이 가능한 내장 조명 옵션을 갖췄다. 스타워즈 보바펫, 그로구, 만달로리안 드라이브는 소비자 권장 가격 154,000원이며, 한 솔로, 루크 스카이워커, 다스 베이더는 1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드라이브는 씨게이트의 3년 제한 보증 및 3년 내 1회 데이터 복구 서비스(Rescue Data Recovery Services)를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 외장형 드라이브(Spider-Man Special Editions)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스파이더맨 파이어쿠다 외장형 HDD는 스파이더맨, 고스트 스파이더(일명 그웬 스테이시), 마일스 모랄레스 삽화를 각각 넣은 세 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2TB 용량 드라이브는 소비자 권장 가격 169,000원에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각 드라이브는 씨게이트의 3년 제한 보증 및 3년 내 1회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제공된다.

 

라씨 모바일 드라이브 (LaCie Mobile Drive)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관련에서 많이 사용되는 씨게이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씨 제품군에서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하드 드라이브는 기존 라씨의 디자인을 계승하며, 재활용 알루미늄과 플라스틱을 사용해 제작되어 내구성을 더한다. PC, 맥(Mac), 아이패드(iPad)와 모두 호환되며, 원 클릭 자동 백업으로 원활한 파일 저장을 지원한다. USB-C 포트를 통해 최대 130MB/s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1TB, 2TB, 4TB, 5TB 용량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소비자 권장가 149,000원, 205,000원, 299,000원, 329,000원이다. 3년 제한 보증 및 3년 내 1회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어 데이터 손실에 대한 걱정을 덜어내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