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와라. 우리 둘이 힘을 합치면 싸움을 끝내고 은하계에 질서를 가져올 수 있어” “절대 그럴 일 없어!” “다크사이드의 힘을 안다면 너도 달라질 것이다. 오비완에게 아버지에 대해 들은 것이 없구나” “다 들었어! 당신이 아버지를 죽였지?” “노. 아임 유어 파더!” “아니야… 아니야… 거짓말이야!” 영화 역사에서도 가장 유명한 명대사에 속하는 “아임 유어 파더”의 이야기다. 해당 대사는 영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화 중 하나인 스타워즈 에피소드 5 제국의 역습에 등장했다.

제국의 역습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예측을 벗어난 초전개와 강렬한 캐릭터성이다. 주인공 루크는 스승 요다의 가르침을 끝까지 받을 수 없었고, 히로인은 주인공이 아닌 서브 주인공 한 솔로와 이어진다. 또한 악당 다스 베이더에게 주인공 루크가 처참하게 패배했다. 더 놀라운 건 다스 베이더는 단순한 악당이 아니라 사연이 있는 캐릭터였다. 다름아닌 주인공의 아버지. 이런 강렬한 반전 덕분에 루크 스카이워커, 다스 베이더는 전설적인 캐릭터로 추앙받게 됐다. 물론 Badass 그 자체인 한 솔로 또한 스타워즈 최고의 인기 캐릭터다.

즉 스타워즈의 인기를 논할 때는 캐릭터의 지분이 굉장히 크다. 그럼 그런 스카이워커 사가의 주역들이 그려진 외장하드가 있다면 어떨까? 추가로 스카이워커 사가 외에 실사 드라마 시리즈인 만달로리안, 북 오브 보바 펫의 외장하드도 있다. 스타워즈 팬에게는 의미가 각별한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편집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스타워즈

오래 전 스타워즈가 개봉하기 전의 일이다. 1977년 2월 조지 루카스는 캘리포니아 샌 안셀모에서 친구들을 모아 스타워즈의 초기 편집판을 상영했다. 당시 반응은 좋지 않았다. 훗날 스카페이스와 미션 임파서블을 연출하게 되는 위대한 영화감독 브라이언 드 팔마는 말했다. “말이 안 돼. 엉터리야!” 그래서 스타워즈는 엄청난 편집을 거쳤고, 그 결과는 지금 스타워즈의 위상이 말해준다.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대중문화의 아이콘이자 누계매출 4위에 달하는 역대급 미디어 프랜차이즈로 20세기 영화계의 상징이며 미국의 건국신화로까지 추앙받게 됐다.

즉 오늘날의 스타워즈를 있게 해준 것에는 편집의 역할이 매우 컸다. 그런 점으로 본다면 스타워즈 팬들에게 스타워즈 외장하드는 나름대로 기념할 만한 굿즈가 될 수 있다. 데이터 편집, 보관용으로 활용되는 외장하드이니까. 또한, 현실적으로도 괜찮은 선택지다. 무엇보다 일반 외장하드와 가격 차이가 그리 크지 않다. 거기에 스타워즈 유니버스의 주역이 그려졌다. 스타워즈 팬이라면 굳이 안 고를 이유가 있을까? 그럼 포스가 당신과 함께 하길.

 

Seagate Star Wars Special Edition FireCuda HDD 데이터복구 (2TB)

이번에 소개할 외장하드는 씨게이트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HDD 데이터복구 제품군이다. 디자인은 7종으로 나뉜다. 베스카 잉곳, 그로구, 더 만달로리안, 보바 펫, 다스 베이더, 루크 스카이워커, 한 솔로다. 제품 측면에는 캐릭터 이름이 각인됐고, 후면에는 각 캐릭터를 묘사하는 스타워즈 로고가 적용된다.

 

해당 제품군은 디자인 외에는 모두 통일된 규격이다. 용량은 2TB, 사이즈는 80x122.5x14.5mm며 무게는 0.167kg이다. USB 3.0 인터페이스에 RGB LED 라이팅이 탑재됐다. 이 RGB LED 조명이 캐릭터마다 조금씩 다른 것이 특징이다.

제품 보증 기간은 3년이며 데이터복구 서비스는 3년 내 1회 제공된다. 참고로 데이터복구 서비스는 씨게이트 레스큐 데이터복구 서비스다. 3년 내 1회 보장되며 평균 복구성공률은 90% 이상이다. 참고로 데이터 복구를 전문점에 의뢰할 경우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든다. 단 씨게이트 레스큐 데이터복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데이터 복구 비용은 무료로 처리된다. 최초 1회 택배비 정도만 부담하면 된다.

 

다스베이더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하드 드라이브

어둠이 외장하드를 집어삼킨다. 다크 사이드의 다스베이더가 표현된 위협적인 외장하드다. 빨간색 LED는 다스베이더의 분노를 표현하는 것처럼 보인다.

 

 

한 솔로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하드 드라이브

악명 높은 밀수업자 한 솔로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외장하드다. 흰색 LED 조명은 밀레니엄 팔콘을 떠올리게 한다.

 

루크 스카이워커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하드 드라이브

전설적인 영웅 루크 스카이워커의 파일럿 슈트가 새겨졌다. 파란색 LED 조명은 엑스윙의 추진력을 떠올리게 한다.

 

보바 펫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하드 드라이브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의 차갑고 강철 같은 분위기를 표현해낸 외장하드다. 빨간색 LED가 인상적이다.

 

그로구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하드 드라이브

만달로리안에 등장한 그로구의 해맑은 모습이 그려졌다. 신비로운 블루 LED 컬러로 기본 설정됐다.

 

더 만달로리안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하드 드라이브

실사 드라마 만달로리안 주인공인 딘 자린이다. 만달로어인 갑옷과 헬멧을 장착한 모습이 그려졌다. 파란 LED 컬러로 설정됐다.

 

 

베스카 잉곳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하드 드라이브

블라스터와 라이트세이버를 막아내는 베스카 주괴가 그려진 외장하드다. 전면 우상단에는 은하제국 표식, 후면에는 딘 자린의 표식이 새겨졌다. 파란 LED 컬러로 설정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