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대표 권오광)가 라익미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 KS2201S, KS2401S, KS2701S, KS3201S 4종을 출시한다. 22인치, 24인치, 27인치, 32인치로 구성되며, IPS 광시야각 패널과 합리적인 가격 및 재활용이 가능한 에코 패키지 사용이 특징이다.

라익미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 4종은 합리적인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이 장점이다. 모두 고품질 IPS 패널을 탑재, 풀HD 해상도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HDR 지원을 통해 풍부한 색감을 표현한다.

아이케어라는 모델명에 부합하는 시력보호 기술도 장점이다. 모니터 깜빡임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 기술 및 유해 청색광을 차단하는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을 통해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논글레어를 적용해 빛 반사가 적은 점도 장점이다.

게이밍 모니터로서의 활용도 가능하다. 75Hz 주사율과 5ms에 불과한 응답 속도를 지원, 일반적인 모니터보다 부드러운 화면을 재생하며 AMD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한다.

가장 큰 특징은 라익미 에코 패키지의 적용이다. 에코 패키지는 버려야 하는 일반적인 패키지와 달리 도트 디자인이 적용된 포장재로, 원하는 모양으로 잘라내 새로운 형태의 물건을 제작하는 등 재활용 가치가 높다.

이 밖에도 가성비 모니터 특유의 디자인을 벗고 심플 베젤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32인치는 보더리스 베젤을 채택해 몰입감을 높였다. 내장 스피커 및 틸트 기능도 갖췄다.

한편, 라익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코 아이케어 모니터 4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상품 정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