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김종천)와 함께 자사의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포토 후기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이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는 모니터 조명 ‘벤큐 스크린바 아이케어 e리딩 램프’를 추가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벤큐는 오랜 기간 시력보호 기술을 연구하고 2013년 모니터에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시력 보호 기술 도입을 시작으로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를 차단해 주는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 기술과 주변 조도와 색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모니터 밝기를 조절해주는 B.I.+(Brightness Intelligence plus) 기술을 개발하여 모니터에 적용했다.

또한 디스플레이 노출 시간이 더 길어진 최근에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눈 휴식 시간을 알려주는 아이리마인더 기능, 시력 보호 기능과 다양한 모드를 모니터 화면에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아이케어유(Eye-careU) 소프트웨어까지 적용한 시력 보호 모니터를 출시한 바 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독자적인 시력 보호 기술을 개발해 온 유일한 모니터 브랜드로, 아이케어 기술은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로서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가치에 헌신한다는 벤큐의 브랜드 정신이다.”라며, “신학기를 맞아 자녀를 위해 학습용 모니터를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