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공식 유통사인 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는 3월 6일부터 19일까지 3월 지마켓 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HP 빅터스 16'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복 쿠폰 20%, 카드 할인 5% 등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제품에 따라 최대 27만 원의 할인이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쾌적한 게이밍 성능을 즐기고 싶어하는 유저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행사 참여제품 'HP 빅터스 16'은 12세대 인텔 코어 i7/i5 프로세서,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 그래픽과 함께 4800MHz의 듀얼 채널 DDR5 메모리 등이 적용되어 최적의 가성비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TNR 기술이 적용된 HP Wide vision 720p HD 카메라와 듀얼 어레이 디지털 마이크도 적용되어 다중 커뮤니케이션 게이밍 환경, 화상회의, 온라인 클래스 등 다양한 작업 환경을 지원한다.

빅터스 16은 HP 게이밍 노트북에만 제공되는 '오멘 게이밍 허브' 소프트웨어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은 물론, 오버클럭, 팬 속도 제어, 네트워크 부스터 등 다양한 설정을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한, Bang & Olufsen 기술 기반의 프리미엄 오디오가 적용되어 현장감 높은 차별화된 사운드를 구현한다.

'HP 빅터스 16' 외에도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VICTUS 15-fa0051TX',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HP 오멘 16-n0064AX' 등 다양한 라인업이 참여하는 이번 지마켓 3월 카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라이즈 제품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 후 1년간 AS 및 방문 서비스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한 24시간 365일 전문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