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면서 날씨가 풀려 외부활동이 늘어난 요즘 인스탁스가 최초 1:1 스퀘어 사이즈 포토 프린트인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르 선보인다. 16일부터 쿠팡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30일까지 구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제품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는 스마트 기기로 촬영한 사진을 1:1 비율의 고속 출력을 지원하는 포토 프린터로 애쉬화이트와 미드나잇그린 2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이달 16일부터 쿠팡 예약을 통해 21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고, 23일에는 후지필름몰 오픈, 이후 3월 30일에 모든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9만 9천 원이다.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는 ‘With Love’ 컨셉으로 육아가정, 펫팸족 등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기록하는 소비자를 위한 기능을 갖추었다. 정사각형 프레임의 인스탁스 필름에 휴대폰 속 사진을 인화할 수 있어 나의 어린 시절과 부모님의 젊은 시절 사진까지 다 뽑을 수 있다.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과 펫의 동영상 속에서 가장 베스트 순간을 잘라내서 뽑아낼 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스퀘어 링크에는 사진 메시지 기능으로 사진 안에 사랑하는 사람과 대화한 메시지 내용을 담아 출력할 수 있으며, 인쇄 이력에 있는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필름 프레임을 입혀 SNS에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출력 모드도 다채롭다. 클래식한 필름 질감의 Natural Mode와 풍부한 색을 표현한 Rich Mode 2가지 필름 출력 기능을 지원하며, AR 이펙트를 활용하여 움직이는 그림 및 텍스트가 담긴 QR코드를 필름 사진에 적용해 출력 가능하다. 여기에 콜라주 기능을 활용해 나만의 커스텀 포토 기프트도 제작해볼 수 있다.

다채로운 사진 기록을 위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6일부터 30일까지 쿠팡 단독으로 스퀘어 링크 구매 시 정품 스퀘어 앨범 및 디자인 필름을 증정하고, 이 외 판매처에서는 디자인 필름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