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바속부’?못참지···KFC 웨지후라이 한정 판매 시작

▲ 사진 = KFC
▲ 사진 = KFC

KFC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웨지후라이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다만 공식 메뉴출시가 아닌 3주간 매장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웨지후라는 일반적인 케이준후라이와는 달리 두툼함을 자랑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자의 맛을 볼 수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여기에 케이퍼마요소스가 함께 제공해 알싸하면서도 고소하고 달콤한 맛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웨지후라이를 좋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KFC 웨지후라이를 노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마이클잭슨 음악 저작권 1조 원 매각 체결 임박

팝의 황제로 불렸던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저작권과 관련해 최대 1조 1000억 원에 매각하는 계약 체결이 임박했다고 합니다.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마이클 잭슨의 모든 음악에 대한 지분 절반이 8억에서 9억 달러 사이 가격에 매각될 것으로 보도했는데요. 아직 구체적인 계약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현재 그의 유산을 관리해온 법인 마이클 잭슨 에스테이트는 소니 그룹과 협상을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번 계약이 체결된다면 역대 최대 규모의 음악 저작권 매각 사례로 기록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화이트 감성 저격! MSI RTX 4080, 70 Ti 화이트 시리즈 발표

나만의 게이밍 PC를 구성하는 소비자라면 각자 검빨, 화이트 감성 등 취향에 맞춰 PC를 조립하고는 하죠.

이번에는 화이트 감성을 타깃으로 한 제품을 MSI가 선보인다고 합니다. 공식 발표한 모델은 RTX 4080과 RTX 4070 Ti인데요. 게이밍 트리오 라인업에 화이트 그래픽카드로 발표했다고 합니다.

제품 전체적인 프레임이 화이트 색상에 은은한 RGB LED로 포인트를 적용했는데요. 화이트 감성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MSI 화이트 그래픽카드 시리즈를 노려보는 건 어떨까요?

 

개인 텀블러 이용하면 할인 ‘스타벅스 400원’ 할인 인기

▲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최근 친환경 정책에 따라 편의점 커피에서도 개인 텀블러 사용 시 금액 할인을 해주는 가운데, 대형 커피 프렌차이즈인 ‘스타벅스’가 개인 텀블러 사용 시 400원 할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2022년 한 해 동안 스타벅스 개인컵 이용 건수는 2,532만 건으로 연도별 기준 역대 최대 사용 횟수를 기록했으며, 전년 대비 16% 상승했다고 밝혔는데요.

소비자는 개인컵 이용 시 400원 할인이 아닌 스타벅스 앱을 통한 에코별 1개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누적 10개 적립 시마다 다음날 이벤트 별 5개를 추가로 제공해 별 적립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노려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스타벅스는 일회용컵 대신 다회용컵을 사용하는 ‘에코 매장’이 있으며 세종 지역 매장과 제주, 서울 지역 일부 매장 등 총 48곳을 운영 중이라고 하니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개인 텀블러로 할인 혜택을 노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인텔, 11세대 코어 로켓레이크 시리즈 단종 발

▲ 사진 = Amazon
▲ 사진 = Amazon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인 랩터레이크가 공식 출시된 가운데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인 로켓레이크가 단종 수순을 밟는다고 합니다.

인텔 발표에 따라 11세대 로켓레이크 CPU 라인업은 2023년 8월 25일까지 최종 주문을 권고했으며, 그에 대응하는 LGA1200 프랫폼용 인텔 칩셋인 400, 500 시리즈에 대한 주문 또한 동일하게 받는다고 하네요.

현재 소비자용 인텔 CPU는 12세대 CPU인 엘더레이크와 13세대 CPU 랩터레이크가 출시된 만큼 2년 전 CPU인 로켓 레이크 CPU는 단종 수순을 밟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