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대표이사 사승목)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생산성을 더 해줄 로지텍 인기 제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일부터 5일까지 W컨셉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얇고 가벼운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 슬림 폴리오'(SLIM FOLIO), 초경량 울트라 씬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키즈투고'(Keys-to-go) 등 다양한 제품 등이 최대 20% 할인율로 참여한다.

▲ 로지텍 슬림 폴리오
▲ 로지텍 슬림 폴리오

로지텍 슬림 폴리오는 아이패드 10세대와 호환되는 얇고 가벼운 올인원 키보드이다. 모바일 디바이스의 휴대성과 타건감을 강화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휴식이나 여행 등 여가 활동에도 적합하다.

넓은 키간 간격 18mm를 통해 노트북처럼 편안한 타이핑을 구현하며, 1mm의 키 트래블로 애플 제품군 사용자에게 친숙한 조용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키 배열의 경우에도 슬림형 풀사이즈 레이아웃을 갖춰, iPadOS의 바로가기 키를 한 줄에 배치해 볼륨, 밝기 조절, 무선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키캡 또한 가운데를 오목하게 제작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는 동시에 이전 세대에 비해 더욱 크고 둥근 모양으로 제작해 모던함을 더했다. 더불어 케이스 상단에 홀더를 마련해 로지텍의 디지털 펜슬인 크레용(Crayon)이나 애플 펜슬을 보관할 수 있다.

가볍고 슬림 하면서도 튼튼한 제품 외관 또한 강점이다. 이전 세대에 비해 무게를 46g, 두께를 1.6mm 줄여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아이패드의 전면, 후면, 모서리를 긁힘이나 충격에서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소재 또한 오염에 강한 폴리우레탄을 사용해 내구성을 한층 더 높였으며, 촉감도 부드럽게 제작했다. 제품 컬러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그레이 컬러를 갖췄다.

블루투스 LE 기능을 통해 최초 1회 페어링한 후에는 아이패드를 타이핑할 때마다 자동으로 감지해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를 닫으면 절전 모드로 전환해 연결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용도에 맞게 케이스 각도를 58°로 조정해 타이핑 모드로, 각도를 10°로 조정해 스케치 모드나 북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 로지텍 키즈투고
▲ 로지텍 키즈투고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로지텍 키즈투고(Logitech KEYS-TO-GO)는 편안함과 휴대성이 강조된 블루투스 키보드이다. 부드러운 키감과 함게 충전 식 배터리가 적용되어 하루 2시간 기준, 완충 시 최대 3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최신 스마트 폰보다도 얇은 6mm 두께, 180g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초경량 울트라씬 키보드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작업이 가능하며 전용 스탠드가 포함되어 아이폰, 아이패드 같은 터치 인터페이스 기반의 디바이스를 손쉽게 세워 둘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슬림한 외형은 하이브리드 업무에 생산성을 높여준다. 또한, 큼직한 키와 1.2mm 가위식 스위치, 넓은 키 간격으로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튼튼한 방수 설계로 물기와 스크래치에 강하며 오염물질이 묻었을 때 쉽게 닦아낼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하다.

휴대성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로지텍 키즈투고는 텐키리스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단에 위치한 바로 가기 키를 통해 음량, 화면 밝기 등 다양한 iOS 단축키를 지원해 직관적 미디어 컨트롤이 가능하다. 특히 유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아이솔레이션 배열이 적용되어 오타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 외에도 트랙패드가 적용되어 아이패드(Apple iPad)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 등 다양한 로지텍 인기 제품이 W컨셉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W컨셉의 자세한 제품 문의와 행사 안내는 에스라이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