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은 앞서 출시한 자사 인기 게이밍 키보드 마그마의 60% 폼팩터로 작아진 미니 키보드 '마그마 미니'(MAGMA mini)를 공식 수입사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그마 미니는 상판 전체가 1,680만 색으로 빛나는 화려한 AIMO 호환 조명 효과를 비롯하여, IP33 방수방진 등급으로 게임 중 실수로 음료를 쏟아도 걱정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품질 저소음의 멤브레인 키는 뛰어난 반응성과 함께 기분 좋은 타건감을 제공하는 중간 입력 지점을 가지고 있어 키 구분력을 높였다. 또한, 로캣의 자체 기술인 이지-시프트(Easy-Shift[+]) 버튼 복제 기술로 단축 키나 매크로 사용이 잦은 게이머에게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향상된 고스트 방지 기술로 최대 20개 키를 동시에 눌러도 입력이 가능하며, 60%의 미니 폼 팩터 사이즈와 장착형 케이블은 책상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마그마 미니는 2월 23일부터 로캣 네이버 N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로캣 콘프로와 센스 아이모 마우스패드, 키보드 팜 레스트 등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로캣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캣N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