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2023년 3월 9일(목)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내 붕어방 잔디밭에서 진행되는 2023 상반기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레드빗 브랜드 PC,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OC D6X 12GB'는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가 적용된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다.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와 4세대 Tensor 코어, 3세대 RT 코어가 도입되었으며, 이전 세대 지포스보다 최대 2배의 성능 상향을 이루었다. 여기에 NVIDIA Reflex 저 지연 프로그램을 더해 고성능을 요구하는 게임 플레이 시 우수한 성능을 낼 수 있고 NVIDIA Encoder, Studio 프로그램으로 높은 품질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OC D6X 12GB'는 부스트 클럭을 2760MHz까지 제공하며 성능을 안정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게일 헌터 쿨링 팬 3개, Y 포뮬러 핀, 허니 콤 브래킷과 빅 사이즈 에어홀 등으로 쿨링 시스템을 구성했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OC D6X 12GB'는 전면과 측면 및 쿨러 커버 표면의 포인트 4개에 ARGB LED가 적용되어 전용 소프트웨어인 썬더 마스터(Thunder Master)를 통해 최대 열한 가지 LED 모드를 제공하여 사용자 취향에 따라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행사에 전시되는 제품들은 이엠텍이 직접 운영하는 아이바이컴 쇼핑몰과 아이바이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