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TE) 노트북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 사승목)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를 기반으로 새로운 세대의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기가바이트 플래그십 게이밍 노트북 '2023 NEW 어로스(AORUS) 시리즈'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AORUS 17X, AORUS 15X, AORUS 17, AORUS 15 등의 라인업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어로스 시리즈는 최신 고성능 게임을 원활하게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된 주요 부품이 적용되었으며, 기가바이트의 프리미엄 브랜드다운 어로스만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AORUS 17X 와 AORUS 15X 은 고성능을 제공하는 라인업 최상위 모델이다. 24코어 기반의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175W의 TGP를 갖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이 적용되어 현존 최고 수준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노트북이다. AORUS 17 및AORUS 15는 고사양 슬림 게이밍 노트북으로 13세대 인텔 코어 i7 H시리즈 프로세서와 최대 140W TGP의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 그래픽이 적용됐다.

새롭게 설계된 쿨링 시스템도 장점이다. 새로운 어로스 시리즈에는 냉각 용량이 개선된 'WINDFORCE Infinity' 쿨링 시스템이 적용됐다. 히트 파이프와 2개의 냉각팬으로 구성된 기존 방식을 개선, 대형 베이퍼 챔버와 4개의 냉각팬 방식으로 변경해 장시간의 고사양 게임에도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지원한다. 이 새로운 쿨링 시스템은 소음은 줄이고 더욱 효율적인 냉각 성능을 갖추면서도 슬림하고 가벼운 무게로 게이밍 노트북의 휴대성에 일조한다.

몰입도를 높인 디스플레이와 화려한 RGB 효과도 주목할 만하다. QHD 해상도와 함께 최대 240Hz의 고 주사율을 지원하는 17.3 및 15.6인치 디스플레이가 제공되며, AORUS 17X 등 특정 모델에서는 DCI-P3 색 영역의 100%를 지원해 더욱 사실적인 색상을 구현한다. 기하학적 패턴 디자인의 매끄럽고 현대적인 외관과 함께 화려한 RGB 라이트바가 적용되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시각적 환경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2023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어로스 공식 사이트와 국내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