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한국 지사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가 엔비디아와 함께 지포스 RTX 4070 Ti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시 '레드폴 바이트 백 디지털 에디션'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6일(밤 11시)부터 4월 11일까지 ASUS 지포스 RTX 4070 Ti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수량 진행되며, 행사 제품 구매 후 영수증, 시리얼 번호 사진, 제품 사진을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된다. 제공 받은 게임 코드로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서 레드폴 바이트 백 디지털 에디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레드폴 바이트 백 디지털 에디션은 뱀파이어를 소재로 하는 오픈 월드 FPS 게임이다. 신생 기술 기업인 Aevum Laboratories가 레드폴의 부동산을 구입하고 섬에서 수명 연장 연구를 하다가 뱀파이어를 만들어냈고, 이들이 영원히 살기 위해 피에 의존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행사 제품인 ASUS ROG Strix 지포스 RTX 4070 Ti는 3.15 슬롯 디자인과 336mm 길이와 함께 충분한 표면적을 위한 맥스콘택트(MaxContact) 기술의 히트싱크, 11개의 블레이드를 갖춘 새로운 3개의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 그리고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하는 팩블레이트 등 원활한 공기 흐름과 냉각을 위한 최신 기술이 접목됐다.

또한, 0dB 기술로 가벼운 부하 작업에서는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모드와 저소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듀얼 BIOS 스위치, PC 케이스 팬을 연결할 수 있는 2개의 팬커넥트 II(FanConnect II) 헤더, 아우라 싱크(Aura Sync)와 호환되는 ARGB 조명을 지원한다. 더불어 오토 익스트림(Auto-Extreme) 제조 프로세스로 제작돼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했다.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US 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