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릿의 프리미엄 브랜드 게인워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 시리즈 구매 시 Redfall Bite Back Edition(이하 레드폴)을 증정하는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7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디앤디가 유통하는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해당 상품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드폴은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와 프레이 리부트를 만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산하의 아케인 스튜디오 오스틴 지부가 개발하는 뱀파이어를 소재로 하는 오픈 월드 FPS 게임이다.

이번에 증정되는 바이트 백 디지털 에디션은 기본 게임 외에도 두 명의 미래 영웅이 포함된 영웅 패스, 레이저 빔 멀티 무기 스킨, 전술 나이트 말뚝 무기 부속물, Throwback 의상 팩이 포함되어 114,100원으로 예약 구매가 진행되고 있다.

디앤디는 올해 21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 컬러풀(Colorful) SSD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유통 제품군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