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은 3월 16일부터 4월 11일까지 이엠텍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또는 장착 데스크톱 구매자를 대상으로 'Redfall Bite Back Edition'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일 출시 예정인 'Redfall'은 미국 매사추세츠주에 있는 가상의 한 도시에서 벌어지는 좀비 전염병과 뱀파이어의 침략으로부터 생존을 위해 싸우는 오픈 월드 쿨러 게임이다. 뱀파이어와의 전투라는 설정으로 FPS 게임에서 사용되는 총기류부터 마늘, 말뚝과 같은 설화에서 내려져 오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번들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을 받는 경우 두 명의 추가 영웅, 레이져 빔 멀티 무기 스킨, 의상 팩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게임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PRO OC D6X 12GB는 부스트 클럭을 2760MHz으로 동작,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극한까지 끌어올린 오버클럭 고성능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게일 헌터 팬, 와이 포뮬러 핀, 허니 콤 브라켓, 빅 사이즈 에어홀, 후면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 등의 쿨링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GPU와 메모리 온도, 전력 소모량에 따라 스마트하게 작동하는 0-dB 팬 기능을 지원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쿨러 커버 표면의 4개의 포인트 부분에는 ARGB LED가 적용되어 화려한 시각적 효과도 제공한다. Thunder Master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대 11가지의 LED 모드를 지원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컬러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 시리즈 제품은 이엠텍아이엔씨 공식 쇼핑몰 아이바이컴을 비롯한 주요 컴퓨터 판매점 및 다양한 온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를 통해 3년간의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