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익미(대표 권오광)가 ‘라익미 플레이 GL27QHD IPS 75’ 모니터를 출시한다.

라익미 플레이 GL27QHD IPS 75는 27인치 IPS 패널이 적용되었으며 QHD 해상도와 화면 주사율 75Hz를 제공한다. 그리고 HDR 기술이 적용되었고 색 영역은 sRGB 100%, NTSC 79%, Adobe RGB 79%, DCI-P3 82%이다.

응답 속도는 GTG 기준 4ms이며 게임 화면에서 위아래가 어긋나 보이는 티어링(tearing) 현상을 방지하는 AMD 프리싱크 기술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간편한 OSD 버튼 조작 게임 모드를 제공하고 어두운 부분을 더 세밀하게 표현하는 나이트 비전 기능도 있다.

시력 보호를 위한 라익미 아이케어 기술도 적용되었다. 모니터 백라이트 깜빡임을 최소화시키는 플리커프리, 눈에 유해한 청색 파장을 줄이는 로우 블루 라이트, 모니터 주변 빛을 반사하지 않는 논글레어 코팅 등이다.

이 외에 모니터 기울기를 조절하는 틸트(tilt)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내부에는 3W+3W 스피커가 내장되었다. 외부 기기 연결용 인터페이스로는 HDMI 포트 1개, DP(디스플레이포트) 1개, USB 포트 1개가 제공된다.

한편 라익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0대 한정으로 일반 모델을 15만 9,000원, 무결점 모델을 16만 9,0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