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친구들을 PC Game Pass로 무료 초대할 수 있는 'Game Pass 친구 초대' 혜택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Game Pass 얼티밋 및 PC Game Pass 구독자는 친구 초대 혜택을 통해 최대 5명의 친구에게 PC Game Pass 14일 무료 이용권을 전달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가 Xbox Game Pass를 처음 사용하는 신규 회원일 경우에만 무료 이용권 리딤이 가능하다.

초대받은 이용자는 PC Game Pass의 모든 혜택을 즐길 수 있다. PC Game Pass는 수백 가지의 고품질 PC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로, 헤일로 인피니트(Halo Infinite), 포르자 호라이즌 5(Forza Horizon 5) 등 다양한 대표 인기작을 제한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수시로 라이브러리에 추가되는 새로운 게임도 만날 수 있다.

또한, Xbox Game Studios의 신작 게임을 출시 첫날부터 이용 가능할 뿐 아니라, EA Play 멤버십이 포함되어 있는 만큼 FIFA, 배틀필드 등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인기 타이틀도 플레이할 수 있다. 발로란트(VALORANT),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등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PC 및 모바일 게임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