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게임쇼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해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모니터, 유무선 공유기, 수랭 쿨러 및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품을 선보인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3 플레이엑스포'는 수도권 최대 규모 행사로 게임 및 하드웨어에 관련된 B2B, B2C가 모두 이루어진다. 국내외 게임사들의 신작 전시 및 체험, 레트로 장터, e스포츠대회, 코스프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2023 플레이엑스포는 나흘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에이수스는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를 비롯하여 모니터, 유무선 공유기, 수랭 쿨러 및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 및 제품을 선보이고 체험존도 운영된다.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ROG, STRIX, TUF, PRIME 시리즈, 전문가를 위한 ProArt 시리즈 메인보드, NVIDIA의 GeForce RTX 시리즈 등 다양한 콤포넌트 제품도 전시된다.

또,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를 직접 만져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간 한정으로 할인 판매도 진행된다. 더불어 전문가와 게이머를 위한 ProArt, ROG 시리즈 모니터와 모니터에 부착 가능한 PN 시리즈 미니PC 등 다양한 제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에이수스는 행사장 내 게이밍기어존 E01 부스에 위치하고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전시와 체험은 물론  모니터, 메인보드, 유무선 공유기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부스 참관객에게는 기념품과 굿즈 등의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에이수스 코리아 관계자는 "수도권 최대 규모 행사인 PlayX4 참여를 통해 게이머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에이수스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