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브랜드 루컴즈전자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2023년형 캠핑 가전 신제품으로 캠핑 및 차량용 냉장고 2종을 출시한다.

루컴즈 캠핑용 냉장고는 40리터 크기의 'R040W01-U', 50리터 'R050W01-U' 2종이다.

외관은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효율적으로 공간을 배치하고, 튼튼한 내구성과 뛰어난 방수 능력을 갖췄다. LED 터치패널을 적용해 원터치 버튼으로 전원 ON/OFF와 온도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다. 외부에는 LED 조명도 장착했다.

특히 고효율, 저소음의 BLDC 컴프레서가 내장되어 적은 전력으로 실온에서 -18℃까지 급속 냉동이 가능하며, 냉장고와 냉동고의 기능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360도 알루미늄 냉각판은 열전도율을 높이고 상시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무거운 짐을 옮길 때를 대비한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이동용 손잡이와 저소음의 소프트 고무 휠을 적용했으며, 강한 충격에 대비해 휠 축 메탈 베어링을 적용했다. 차량용 시거잭과 220V AC 어댑터가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캠핑장은 물론, 차량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루컴즈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가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 원 상당의 할인과 함께 포토 리뷰 작성자에게는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루컴즈전자 공식 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