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5월 16일(화)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GAMINGPRO D6X 12GB 나이트 크로우 Special Edition’ 그래픽카드 신제품 출시 기념 티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5월 16일(화) 00시부터 시작되어 당일 단 하루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GAMINGPRO 나이트 크로우 Special Edition을 최대 14% 할인(즉시 할인 6%+네이버페이 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 대상 제품은 이엠텍 X 나이트 크로우 스페셜 에디션 만의 스페셜 패키지 및 나이트 크로우 로고를 담은 쿨러 스티커가 적용되었고 나이트 크로우 일러스트가 담긴 고급 마우스 장패드 및 프리미엄 머그컵, 게임 쿠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GAMINGPRO D6X 12GB 나이트 크로우 Special Edition은 아이언 블랙(Iron-black)과 실버 그레이(Silver-grey) 색상이 혼합된 외관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후면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는 뛰어난 환기 효율 및 열 분산성과 함께 내부 부품을 안정적으로 보호한다.

전면과 측면에는 ARGB LED 조명이 내장되었으며, 쿨러 커버 표면에 있는 포인트 부분 네 곳에도 ARGB LED가 내장되었다. Thunder Master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대 열한 가지 LED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엠텍아이엔씨가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를 통해 3년 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센터에는 상담 인력이 배치되어 있으며 평일에 바쁜 직장인 또는 학생들을 위해 수요일에는 오후 8시까지 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