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2023년 6월 1일(목)부터 6월 7일(수)까지 EVGA 파워서플라이와 게이밍 기어 시리즈를 위메프와 티몬에서 특가를 진행한다.

EVGA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모두 100% 일본산 커패시터 등의 고급 부품을 사용한 80PLUS GOLD 등급의 제품이다. 시스템에 공급되는 전압을 2% 이내 변동폭으로 공급할 수 있으며, 전력 효율은 50%로드시 최대 90% 이상 전력 효율을 상회한다.

하드웨어 제품의 심장이라 불리는 파워에서 OVP(과전압 보호), UVP(저전압 보호), OCP(과전류 보호), OPP(과전력 보호), SCP(단락 보호), OTP(과온 보호), 여섯 가지 안전 회로와 RoHS 환경 인증을 비롯한 각종 해외 인증까지 획득하여 다각도로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그에 추가적으로 무상 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 시, 새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며 제품에 따라 최대 10년의 무상품질보증을 지원하며 생산물배상책임보험을 최대 3억 한도로 가입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증가시켰다.

Z20 RGB 광축 게이밍 키보드는 ARM Cotex-M33 센서가 탑재, 4,000 Hz의 높은 폴링레이트와 입력 거리가 1.5mm에 불과한 광축이 탑재된 성능에 키보드 하단부, 사용자를 향한 방향으로 ToF(Time of Flight) 센서가 탑재. 사용자가 일정 시간 동안 자리를 비우거나 자리에 있을 시 자동으로 컴퓨터 시스템을 ON/OFF 기능도 지원한다. 키보드 좌측에는 별도의 매크로 전용 키가 위치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매크로 편집이 가능하다.

이엠텍아이엔씨의 EVGA 파워 서플라이와 게이밍 기어 제품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온라인 판매처 및 이엠텍 직영 쇼핑몰 아이바이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를 통해 각 제품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