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5월 25일(목) 그래픽카드 신제품 ‘사파이어(SAPPHIRE) 라데온 RX 7600 PULSE OC D6 8GB’를 출시한다.

사파이어 라데온 RX 7600 PULSE OC D6 8GB는 TSMC의 6nm 공정과 RDNA3 아키텍처를 사용한 AMD의 라데온 RX 7600 GPU가 장착된 메인스트림 그래픽카드이다. 기존 RNDA 아키텍처와 비교하여 인피니티 캐시와 레이 트레이싱 등 최신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그래픽 면에서 진보했다. 부스트 클럭은 최대 2,754MHz이다.

또한 AMD FidelityFX Super Resolution(이하 FSR)은 2.0버전이 적용되었는데, 이를 통해 업스케일링 알고리즘을 적용해 원본 해상도와 거의 구분되지 않는 수준으로 화질을 향상시킨다. 이전 버전에서 병렬적으로 움직였던 ‘안티앨리어싱’ 기술도 2.0버전은 함께 처리하는 방식이 되어서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쿨러는 히트 싱크와 히트 파이프, 듀얼 쿨링팬으로 구성된다. 쿨링팬은 90mm 규격인 하이브리드 팬 블레이드 쿨링팬인데 공기가 잘 흐르는 구조이고 수명이 길어서 그래픽카드를 장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디스플레이 연결용 인터페이스로는 HDMI 2.1 1개, DP 2.1 3개의 최신 디스플레이 포트를 제공하고 최대 8K 해상도와 총 4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있다.

사파이어 라데온 RX 7600 PULSE OC D6 8GB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 및 컴퓨존,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3년 동안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