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5월 24일(수)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Ti STORM X Dual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Ti STORM X Dual 시리즈는 외부 공기가 내부 방열판과 백플레이트를 통과하는 구조로 열관리를 최적화했으며, 벌집형 브래킷이 적용되어 그래픽카드 발열을 외부로 배출하는 것이 용이하다. 쿨러는 대형 알루미늄 방열판과 히트 파이프 3개, 쿨링팬 개로 구성되며, 쿨링팬은 0-dB 기술이 적용되어서 GPU나 메모리 온도, 또는 전력 제한을 일정치 초과한 경우에만 작동한다.

디스플레이 연결용 인터페이스로는 DP 1.4a 3개와 HDMI 2.1a 1개가 제공된다. 4K 디스플레이를 4대까지 연결할 수 있으며,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을 통해 작업 공간을 확장하거나 멀티 모니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래픽카드 외부는 유연한 재질로 만들어진 프레임으로 감싸여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측면 RGB LED를 원하는 색으로 설정할 수 있다. 보조 전원은 8핀 커넥터를 통해 제공되고 기판에는 DrMOS를 비롯해 발열에 강하고 효율이 높은 부품들이 사용되었다.

한편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Ti 시리즈는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3년 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주 수요일은 고객센터가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