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ASUS(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메프와 티몬에서 6월 1일(월)부터 6월 7일(수)까지 진행되며, 11번가에서는 6월 1일(월)부터 6월 15일(목)까지 진행된다. 기존 오픈 마켓 최저가보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ASUS 유무선 공유기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ASUS RT-AX86U는 Wi-Fi 6(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ASUS의 하이엔드 공유기이다. 클럭 1.8GHz인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256MB 플래시 메모리, 1GB DRAM이 장착되었고 무선 속도는 최대 5700Mbps이다.

ASUS RT-AX86U는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2.5Gbps WAN / LAN 포트가 내장되어 유선 및 Wi-Fi 연결 모두 빠른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하며, 엔비디아의 GeForce NOW 권장 공유기로 다양한 최신 게임들을 클라우드로 즐길 수 있다. 최대 90%에 달하는 Wi-Fi 대역폭을 게임에 사용하여 지연율을 낮추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게이밍을 위한 게임 가속 기능이 제공된다. ASUS ROUTER 앱에는 원 클릭 모바일 게임 모드가 포함되어 있어 지연 없는 쾌적한 모바일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