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6월 14일(수)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BLACK STORM D6X 12GB’(이하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블랙 스톰)를 출시한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블랙 스톰은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가 적용된 지포스 RTX 4070 Ti GPU가 장착되었다. AI를 사용해 픽셀을 생성하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뉴럴 렌더링, DLSS 3 등으로 고품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높은 배기 효율을 위해서 공간 효율이 좋은 벌집형 브래킷을 사용했고,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가 적용되어 뛰어난 환기 효율 및 열 분산성과 함께 내부 부품을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외부 기기 연결용 인터페이스로는 DP(디스플레이포트) 1.4a 3개와 HDMI 2.1a 1개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4K(3840x2160) 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최대 4대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블랙 스톰은 기존보다 개선된 게일 헌터 팬(GALE HUNTER FAN)으로 그래픽카드 내부의 발열을 효율적으로 해소하며, Y 포뮬러 핀(Y FORMULA FIN)이 적용되어서 히트 싱크(방열판)로 전달된 열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또한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쿨링팬 작동 속도를 자동 제어해 소음을 줄이는 0-dB 기술도 제공된다.

한편 이엠텍이 국내에 유통하는 그래픽카드는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3년 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주 수요일은 고객센터가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되므로 직장인도 큰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