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6월 30일(금)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STORM X Dual D6 8GB’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엔비디아(NVIDIA)의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전력 효율성, 그래픽 성능 및 기술 등이 기존 제품인 지포스 RTX 3060보다 크게 향상됐다. 그리고 AI(인공지능)를 사용해 픽셀을 생성하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뉴럴 렌더링으로 고품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이머를 위한 딥 러닝 슈퍼 샘플링(Deep Learning Super Sampling) 신경 그래픽 기술인 DLSS 3를 지원하며, 엔비디아 스튜디오와 8세대 엔비디아 인코더, 그리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엔비디아 캔버스 등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원활한 창작 활동이 가능하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STORM X Dual의 쿨러는 쿨링팬 2개와 알루미늄 방열판, 히트 파이프 2개로 구성되었다. 쿨링팬은 0-dB 기술이 적용되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적정한 속도로 작동한다.

측면 RGB LED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색으로 설정할 수 있다. 그리고 보조 전원은 8핀 전원 커넥터를 통해 공급된다.

한편 이엠텍이 국내에 유통하는 그래픽카드 제품들은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3년 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매주 수요일은 고객센터가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