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가 ‘레이븐록’, ‘전장의 푸가 2’, ‘FIFA 23’, ‘플래닛 오브 라나’, ‘레일웨이 엠파이어 2’ 등 다양한 타이틀을 자사의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엑스박스 게임 패스)에 추가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Game Pass를 통해 이용자들이 콘솔, PC,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 전장의 푸가 2(Fuga: Melodies of Steel 2)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5월 11일

턴제 RPG ‘전장의 푸가 2’는 매력적인 이야기를 가진 ‘전장의 푸가’의 후속작이다. 더 많은 전략을 경험할 수 있는 강화된 전투 시스템과 보다 흥미진진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새로운 이벤트 시스템이 제공된다.

 

- FIFA 23 – 콘솔/PC 지원, EA Play 5월 16일

Xbox Game Pass에 포함된 EA Play 멤버십을 통해 ‘FIFA 23’을 즐길 수 있다. 특히 Xbox Series X|S에서는 하이퍼모션 2(HyperMotion 2) 기술을 통해 더욱 사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 고스트로어(Ghostlore)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5월 18일

동남아시아 민속 설화의 괴물들과 싸우는 ‘이스트펑크’ 액션 RPG ‘고스트로어’는 ‘디아블로 2’와 ‘타이탄 퀘스트’ 같은 클래식 ARPG에서 영감을 받았다. 세밀한 아이템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맵과 함께 진정한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선보인다.

 

- 플래닛 오브 라나(Planet of Lana)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5월 23일

시네마틱 퍼즐 어드벤처 게임 '플래닛 오브 라나’에서 주인공 '라나'와 그녀의 동지 '무이'는 그들이 집이라고 부르는 기묘하고 마법 같은 세계를 가로지르며 구조를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 치커리: 컬러풀한 이야기(Chicory: A Colorful Tale)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5월 30일

‘치커리: 컬러풀한 이야기’는 어디에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컬러링 북 세계에서 펼쳐지는 탑다운 어드벤처 게임이다. 색칠 실력을 발휘해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는 것은 물론 퍼즐을 풀고 친구를 도우며 세상을 바꿀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