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한국어판)을 6월 1일 출시했다. (※ 스팀 버전은 6월 2일 출시)

이번 신작은 2005년 발매된 ‘괴혼’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을 리마스터 작업을 통해 화질을 개선하고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덩어리를 굴리고 모든 것을 뭉쳐 덩어리를 크게 만드는 괴혼 만의 게임성은 그대로이고 깔끔한 그래픽으로 진화되어 발매 당시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 출시를 기념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를 통해 론치 PV를 시청한 뒤 '괴혼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소'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 인형 스마트폰 스탠드(20명), 스마트링(3명), 스티커 세트(3명), 아크릴 키홀더(3명)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6월 9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패키지 버전 초회판을 구매하거나 다운로드 버전을 6월 30일 23:59까지 구매하는 경우 게임 캐릭터인 왕자와 사촌과 팔촌이 몸에 착용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 ‘미니 왕자’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 4),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엑스박스 원(Xbox One) 다운로드 버전 전용 디럭스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DLC ‘괴혼 시리즈 음악 팩’이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게임 내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는 중에 재생할 수 있는 괴혼 시리즈 BGM이 25곡 추가되고, 왕자와 사촌과 팔촌이 몸에 착용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 ‘미니 아바마마’를 입수할 수 있다.

또한 스팀(STEAM) 버전 전용인 스페셜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과 DLC ‘괴혼 시리즈 음악 팩’에 더해 의상 아이템 ‘미니 왕자’가 포함되어 있다.

괴혼 시리즈 음악 팩과 의상 아이템 미니 아바마마가 포함된 유료 DLC ‘괴혼 시리즈 음악 팩’은 6월 1일부터 배포가 시작되었다. 괴혼 시리즈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2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번 작품부터 새롭게 추가된 요소 ‘선호 BGM’ 기능을 통해 나 만의 오리지널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