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하이트(HYTE)의 CNVS 인텐스 플레이 매트(Intense Play Mat, 이하 CNVS)를 출시했다.

하이트 CNVS는 데스크 매트(Desk Mat) 형태의 대형 마우스 패드 제품이다. 가로 900mm, 세로 370mm이며, 폴리우레탄 재질인 고무 베이스에 합성 섬유 중 내구성이 높은 것으로 유명한 소프트 폴리에스테르를 7겹으로 적용하여 오염이나 이염에 강하며 방수성이 높다.

CNVS의 가장 큰 특징은 qRGB라고 명명된 LED 배열이다. qRGB는 CNVS의 중앙부로부터 패드의 가장자리 쪽으로 발광 되는데, LED 소자가 50픽셀 단위로 촘촘하게 배치되어 비슷한 형태의 타 제품보다 더 밝으며 높은 가시성과 색 표현력을 보여준다.

하이트 CNVS는 USB 타입C 또는 타입A로 연결되는 케이블 탈착 방식을 지원한다. 이 USB 케이블은 측면부 컨트롤 박스를 통해 연결되며, 마우스 패드의 RGB 스트립을 따라 컨트롤 박스가 그대로 연결되는 엣지형 디자인을 적용해 끊기지 않는 유려한 조명 라인과 뛰어난 데스크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하이트가 직접 개발해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인 넥서스(Nexus)를 이용하면 하이트의 타 제품들과 조명 효과 연동이 가능하며, 반응 속도 50ms인 빠른 화면 미러링, 재생중인 음악, 사운드에 반응하는 트랜스코딩 기능, 새로운 기기에서도 빠르게 조명 설정을 불러올 수 있는 클라우드 동기화 등 다양한 추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