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은 PC나 게임 콘솔에서 다운로드 속도를 높여 게임을 빠르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Tip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한다.

 

이는 구독형 게임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다운로드 속도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작된 콘텐츠다. 사용자 통신사 DNS에 맞춰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까지 올릴 수 있게 만들어졌다. 특히 게임 콘솔은 물론 PC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더함 COSMO TV 라인업은 더함에서 판매하는 실속형 라인업이다. 특히 구글 OS, QLED 라인업과 달리 옵션이 없는 제품군에 대해 타사에서는 저가 제조사 제품을 별도로 수입해 색감이나 화질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이 있다.

더함의 경우 구글 OS TV, QLED TV 라인업에서 해당 옵션만 제거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의 만족감이 높다. 특히 구글 OS TV, QLED TV에 적용하는 몰입감 높은 제로 베젤도 그대로 적용하고 있다.

더함은 TV 업체에서 유일하게 공식 추천 세팅 값 및 펌웨어 제공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LG, 삼성과 함께 중소기업에서 유일하게 한국 소비자원으로부터 우수 평가를 받아 품질을 인정받았다.

해당 콘텐츠는 더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더함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