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Belkin)이 애플 워치용 10,000mAh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BoostCharge Pro Fast Wireless Charger for Apple Watch + Power Bank 10K)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 워치 시리즈 7 · 8을 0%에서 80%까지 45분 만에, 애플 워치 울트라는 0%에서 80%까지 1시간 만에 충전이 가능한 최적의 휴대용 충전 솔루션이다.

애플 정품 케이스와 동일한 실리콘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인체공학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애플 워치 밴드 사이즈 및 스타일에 어울리게 디자인되었다. 또한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애플워치 시리즈 8은 최대 14회, 아이폰은 최대 2회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20W USB-C PD 포트를 통해 보조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모바일 기기를 고속 충전하는 것이 가능하다. 안전을 위해 과충전 보호 기능도 적용되었고 USB-IF(USB Implementers Forum) 및 MFi(Made For iPhone) 인증도 획득했다. 그리고 충전을 하기 위해 연결한 기기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최대 200만 원까지 보상하는 보증 서비스도 지원된다.

벨킨 애플 워치용 10,000mAh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는 벨킨 공식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023년 7월 이후부터는 프리스비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