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이 금일 출시된 아이폰15의 편리성과 확장성에 도움을 주는 ‘벨킨 아이폰15 토탈 솔루션’을 공개했다.

 

 

벨킨 5000mAh 맥세이프 보조배터리(BoostCharge Magnetic Wireless Power Bank 5K + Stand)는 애플 맥세이프(MagSafe) 호환 제품으로 최대 7.5W 전력으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고 후면에 킥스탠드가 탑재되어 있어 거치대로도 활용이 가능해 아이폰15를 충전하면서 스트리밍 서비스나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폰15뿐만 아니라 무선 이어폰도 5W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 벨킨 5000mAh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 벨킨 5000mAh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대용량 제품군은 10000mAh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BoostCharge Pro Fast Wireless Charger for Apple Watch + Power Bank 10K)가 있다. 이 제품은 최대 20W 출력으로 아이폰15를 매우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애플워치도 충전이 가능하다.

▲ 벨킨 10000mAh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 벨킨 10000mAh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사진] 벨킨 아이폰15 울트라글래스2 강화 유리 필름 (좌), 벨킨 아이폰15 울트라글래스2 블루라이트 차단 강화 유리 필름 (우)

아이폰15는 역대 모델 중 가장 얇은 1.5mm에 이르는 베젤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사용자들 사이에서 화면 보호의 중요성이 불거진다. 벨킨 아이폰15 울트라글래스2 강화 유리 필름 (ScreenForce UltraGlass 2 Treated Screen Protector for iPhone 15)는 업계 최초로 이중 이온교환 공법이 적용된 결과로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며 화면 전체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 벨킨 아이폰15 울트라글래스2 강화 유리 필름
▲ 벨킨 아이폰15 울트라글래스2 강화 유리 필름

 

벨킨 아이폰15 울트라글래스2 블루라이트 차단 강화 유리 필름 (ScreenForce UltraGlass 2 Blue Light Filter Screen Protector for iPhone 15)는 일반 강화 유리보다 최대 2.7배 강한 내구성으로 낙하 시에 파손 방지 할 수 있으면서 0.29mm의 얇은 두께에 불과하다. 블루 라이트 필터링 기능으로 빛의 강도를 낮추어 시력을 보호 하면서 기존의 아이폰 화면의 색감과 사용감을 유지해준다. 두 제품은 박테리아 증식을 감소시키도록 항균 효율성을 제공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다.

▲ 벨킨 아이폰15 울트라글래스2 블루라이트 차단 강화 유리 필름
▲ 벨킨 아이폰15 울트라글래스2 블루라이트 차단 강화 유리 필름

 

한편, 벨킨은 오는 15일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서 진행하는 ‘2023 마블런’ 행사의 스폰서 브랜드로 참여하여 부스에서 유무선 충전기와 케이블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꽝없는 룰렛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40만원 상당의 벨킨X드비알레 사운드폼 엘리트 Hi-Fi 스마트 스피커+무선 충전기, 벨킨 7in1 USB-C타입 멀티 허브 스파이더맨 에디션, 벨킨 부스트업 10W 무선 충전 거치대+블루투스 스피커, 벨킨 리유저블 백 및 에너지바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