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월트 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와 첫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공동 작업, 이하 콜라보)을 진행하고 일상에서 디즈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연결’을 주제로 기획되었으며 디즈니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통한 연결을, 벨킨은 기술과 액세서리를 통한 연결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은 한국을 포함해 중국, 일본, 인도,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라인업 제품군은 아이폰15 프로와 맥스의 케이스,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65W 듀얼 USB-C 충전기, 케이블, 어린이 헤드폰이 포함되었다.

올해 디즈니의 100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토리 및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총 다섯 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제작되었다.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100 프리즘' 테마 액세서리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100 프리즘' 테마 액세서리

첫 번째 한정판 테마인 ‘디즈니 100 프리즘’은 100년 간의 디즈니 스토리텔링을 기념하기 위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미키 마우스뿐’만 아니라 픽사와 마블 캐릭터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캐릭터의 실루엣을 활용하여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이 테마가 적용된 제품은 케이블, 가정용 충전기,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아이폰 케이스, 어린이 헤드셋이다.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미키 앤 프렌즈' 테마 액세서리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미키 앤 프렌즈' 테마 액세서리

두 번째 테마는 ‘미키 앤 프렌즈’와 함께 음악을 즐기는 순간을 표현하고 있다. 어린이용 헤드폰과 이동 중에도 끊기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보조배터리에 ‘음악’을 주제로 디자인을 적용했다. 디즈니 음악 및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감상하며 일상을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랏소' 테마 액세서리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랏소' 테마 액세서리

‘토이스토리’ 테마는 ‘랏소’ 캐릭터의 특성을 활용해 딸기향이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2023 팬톤 컬러인 ‘비바 마젠타’ 톤으로 활용해 패션을 중시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토이스토리’ 테마에 적용된 제품은 마그네틱 보조배터리와 아이폰 케이스이며 아이폰 케이스 구매 시 딸기 스티커를 함께 제공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다.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겨울왕국' 테마 액세서리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겨울왕국' 테마 액세서리

‘겨울왕국’ 테마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 시리즈 캐릭터들을 활용해 디자인되었으며, ‘아렌델’ 왕국이 가지고 있는 마법과 행복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이 테마의 제품으로는 마그네틱 보조배터리와 어린이 헤드폰이다.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마블' 테마 액세서리
▲ 벨킨, 창립 40주년 기념 디즈니 '마블' 테마 액세서리

마지막 테마인 ‘마블’은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을 비롯한 마블 히어로의 세계를 일상으로 가져오기 위하여 제작했다. 벨킨의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멀티 허브, 어댑터, 케이블 제품에 마블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벨킨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인 제니 응(Jenny Ng)은 “벨킨이 4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를 기념하고자 많은 감동과 행복을 전달한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라며, “디즈니 액세서리 시리즈를 통해 고객과 캐릭터를 연결할 수 있었으며 벨킨의 뛰어난 성능과 혁신을 디즈니 캐릭터와도 결합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