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영화 '바비’ 개봉을 앞두고 ‘너도 바비가 될 수 있어, 너도 무엇이든 될 수 있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영화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랜 시간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가 최초로 선보이는 실사 영화로 주연 배우인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의 내한 소식에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인형 바비(Barbie)는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정치가, 스포츠 선수, 예술가, 전문직 등 200여 개의 직업에 도전,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게 할 수 있는 직업체험 완구다.

롯데온에서 진행되는 ‘너도 바비가 될 수 있어, 너도 무엇이든 될 수 있어’ 기획전은 영화 ‘바비’에 등장하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세트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바비 패션리더 역할놀이 세트’는 영화에 등장하는 바비를 연상시키는 트랜디한 바캉스룩을 입은 인형 바비와 영화 속 매일매일 달라지는 바비의 옷장처럼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와 액세서리로 구성된 '바비의 핑크 옷장'등이 모두 포함되어 꿈꾸던 패션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이돌과 콘서트를 테마로 한 ‘바비 아이돌 역할놀이 세트’는 공연장 대기실에서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하는 아이돌 바비와 화장대, 헤어드라이어, 메이크업 박스 등으로 구성된 ‘바비 BCBD 아이돌 콘서트 플레이세트’에 아이돌 바비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패션&액세서리로 꿈꾸던 무대를 완성할 수 있다.

6명의 바비 친구들과 함께 드림 하우스에서 생활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바비 하우스 역할놀이 세트’의 핑크빛 3층 집은 화려한 파티룸, 야외 바베큐장, 침실, 부엌 등 10개의 공간으로 나눠져 있으며 자동차와 수영장을 포함한 100가지 이상의 소품으로 영화 속 바비랜드를 현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행사는 7월 3일(월)부터 9일(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의 유아동 전문관 ‘온앤더키즈’에서 진행된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장래 희망을 구체적으로 갖기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직업 체험 완구와 성인 바비 팬을 위한 시그니처 라인 등 바비 첫 실사영화 개봉을 기념해 순차적으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원하면 무엇이든 가능한 바비랜드를 생동감 있게 재현해 보고 나만의 바비 스토리를 만들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