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은 최근 영화로 개봉한 바비를 시원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바비와 함께 Ba캉스' 기획전을 준비했다.

바비와 함께 Ba캉스는 캠핑 vs 호캉스를 주제로 각 테마별 바캉스를 즐기는 인형 바비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최대 88% 할인 판매한다.

바비가 큰 배낭을 매고 여행을 떠나는 '아웃도어 캠핑 플레이세트’와 바비의 동생인 스키퍼 또는 스테이시가 반려동물과 함께 탐험을 떠나는 ‘반려동물 캠핑 플레이 세트’는 각 컨셉에 맞는 다양한 캠핑 소품들로 여름 밤 나만의 여행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호캉스 컨셉의 ‘바캉스 플레이 세트’는 트랜디한 공항 패션의 바비 인형과 여름휴가에 최적화된 핑크빛 나비 수영복과 선글라스, 비치 모자가 포함됐다.

여름 한정 이벤트로 엑스트라 바비도 특가에 판매한다. 춤과 패션을 메인 테마로 한 엑스트라 바비다.

‘샤인 브라이트’는 애슬레저룩과 무지개 컬러의 털 코트로 자신감을 표현했으며 ‘플라워 파우더’는 플라워 콘셉트의 판초와 선글라스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 농구를 주제로 자신을 표현하는 ‘베스킷볼 저지’와 블루 샤 코트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는 ‘블루 코트’등 대담한 패션 스타일을 뽐낸다. 엑스트라 바비는 총 다섯 멤버로 각 멤버별 맞춤 반려동물이 함께 구성됐다.

'바비와 함께 Ba캉스' 기획전은 8월 7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에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관련기사

키워드

#손오공 #바비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