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소녀'를 주제로 한 만화를 좋아한 남자아이들은 많다. 티를 내지 못할 뿐이다. 이런 아이들이 아저씨가 되고, 이제는 당당하게 마법 소녀가 등장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좋은 세상이다.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가 코가도 스튜디오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여 세 가지 게임의 발매를 예고했다. 그중에서 '스타 멜로디 유메미 드리머' 스위치 버전의 한국어판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손오공은 코가도 스튜디오(KOGADO studio)의 스토리 어드벤쳐 리듬게임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Star Melody Yumemi Dreamer)’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11월 9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며, 이에 앞서 오늘(6일) 낮 1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 판매는 11월 2일(목)까지며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각각 구성되었다. 한정판 패키지의 경우 한국어판 게임 팩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프리미엄 북렛, 한정판 코인 등 타이틀 구성품이 포함되었다.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는 ‘AS~엔젤릭 세레나데’와 ‘심포닉 레인’ 등 다수의 대인기 미소녀 게임을 제작한 코가도 스튜디오의 쿠로네코상 팀이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리듬 어드벤처 게임으로 세 가지 독특한 게임 방식을 탐구하면서 당신의 마법 소녀를 아름답게 묘사된 게임 세계로 인도한다.  

일본을 대표하는 게임 시나리오 업체 ‘공방 겟코’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TV 애니메이션 각본가 ‘타자와다이스케’를 필두로 하여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다. 또한 그래픽은 소셜게임, TCG등에서 미소녀 캐릭터를 디자인 한 일러스트레이터 ‘앗키진’ 작가가 맡았다.

꿈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드리머들의 노래. 그리고, 꿈과 사랑의 이야기,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는 오는 11월 9일(목) 스위치 버전으로 발매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손오공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 및 도매 사이트 지앤지몰, 와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오공 게임 브랜드 담당자는 "닌텐도 유저분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코가도 스튜디오와 협업하게 되었다. 코가도 스튜디오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미소녀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