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가 7월 한 달 동안 벤큐 모니터 혹은 마우스를 구입하고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권과 벤큐 미니빔프로젝터를 증정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이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우수 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는 캠핑 등 아웃도어 활용에 최적화된 100만 원 상당의 ‘벤큐 미니 빔프로젝터 GS50’을 추가로 증정한다.

조위(Zowie) e스포츠 무선 게이밍 마우스 EC-CW 시리즈도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이다. EC-CW 시리즈는 오른손 사용자에게 특화된 비대칭형 설계로 EC 시리즈 특유의 곡선형 디자인을 고스란히 적용했다. 사용자들의 손 크기와 쥐는 습관, 제품 선호도에 따라 세 가지 크기 모델(EC1-CW, EC2-CW, EC3-CW)이 있다.

우수 후기자 한 명에게 증정하는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S50은 IPX2 등급 방수 기능과 0.7m까지 낙하해도 견디는 내구성 등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을 지원한다. 해상도는 1080p이고 20W 출력 우퍼가 내장된 2.1채널 스피커, 안드로이드 TV, 코너핏 오토포커스 등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의 모니터 전 라인업과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라며, “7월 휴가 시즌을 맞아 전천후 포터블 프로젝터 GS50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