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는 7월 3일부터 9일까지 '지마켓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로지텍 제품군의 파격적인 혜택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마켓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최대 선택쿠폰 20%, 카드할인 7% 할인율이 적용되며, 트랙패드 탑재 백라이트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 콤보터치 및 웹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로지텍 'C920 PRO HD 웹캠'(Logitech® HD Pro Webcam C920, 이하 로지텍 C920 PRO)은 최근 증가한 하이브리드 근무 등 비대면 업무에 최적하된 웹캠이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인물 촬영에 뛰어난 성능이 장점이다. 78도의 대각선 시야 각(FOV)과 다양한 조도에서 밝기와 채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등 로지텍의 플루이드 크리스탈(Fluid Crystal) 기술이 적용되어 끊김 없는 부드러운 영상과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FHD 1080p 해상도에 영상 녹화 및 화상 통화가 가능하며, 듀얼 스테레오 내장 마이크가 장착되어 향상된 수음능력으로 보다 큰 공간감을 영상에 구현할 수 있다. 또한 20단계 오토 포커스 기능을 제공해 부드럽고 반응이 빠른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로지텍 웹캠 C270은 화상 통화, 비대면 회의, 온라인 수업은 물론 주요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등 가성비가 장점이다. FHD 720, 30fps를 제공하며, 자동 조명 보정 기능이 적용되어 어둡거나 희미한 조명에서도 스스로 화질을 조정해 매끄럽고 선명한 화면 촬영이 가능하다.

노이즈 감소 내장 마이크가 적용되었으며, 로지텍 전용 웹캠 소프트웨어를 통해 밝기나 대비, 선명도는 물론 팬, 줌, 캡쳐, 동작감지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의 입맛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애플 공식 서드파티 제품인 콤보 터치(COMBO TOUCH)는 트랙패드가 적용되어 아이패드(Apple iPad)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이다. 높은 마감 완성도와 다재다능한 성능으로 차별화를 꾀했으며, 트랙패드와 키보드를 통해 iPad의 콘텐츠 생산성을 높여준다.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 및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가 기본 장착되어 손쉽게 문서작업을 할 수 있다. 안정적인 일체감으로 긁힘이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랙패드가 적용되었으며,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샌드(Sand)컬러와 그레이(Gray)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콤보 터치(COMBO TOUCH)는 MIL-STD-810G의 공인된 밀스펙을 통해 높은 빌드 퀄리티를 보증한다. 이번 행사에는 iPad Pro 12.9형 제품이 참여한다.

'지마켓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라이즈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