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ASUS GeForce RTX 4060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하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인텍앤컴퍼니가 유통하는 ASUS GeForce RTX 4060, RTX 4060 Ti 시리즈를 구매 후 구매영수증, 구매 확정 인증 사진, 제품 시리얼 번호, 연락처를 메일로 인증하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냉각 시스템을 갖춘 Dual GeForce RTX 4060 및 Dual White GeForce RTX 4060는 메인스트림 그래픽카드 시장을 겨냥하는 제품이다. 전면 히트싱크에 반투명 뷰를 포함, 복고풍의 미래지향적 스타일 요소를 추가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갖췄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사용자의 시스템 환경에 최적화 할 수 있다.

11개의 블레이드를 채택한 2개의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을 갖췄으며, 총 길이가 227mm에 불과한 콤팩트한 크기로 높은 케이스 호환성을 제공한다. 듀얼 바이오스 스위치를 제공해 사용자가 고성능 모드와 저소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오토 익스트림(Auto-Extreme) 제조 프로세스로 제작되어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했다.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