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부스트 클럭을 끌어올려 한층 강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STORM X Dual OC D6 8GB '및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STORM X Dual D6 8GB'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STORM X Dual OC D6 8GB'는 Boost Clock 2670 MHz까지 올려 강력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발생하는 열의 효율적인 방출을 위해 외부의 공기를 내부 방열판과 백플레이트를 그대로 관통할 수 있는 구조 설계와 높은 배기 효율을 지닌 벌집형 브라켓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 GPU, 메모리 온도와 전력 소모량에 따라 스마트하게 작동하는 0-dB 팬 기능도 지원해 게임 환경을 한층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HDMI 2.1a 1개와 DP 1.4a 3개의 최신 디스플레이 포트를 제공하고 최대 8K 해상도와 총 4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있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STORM X Dual OC D6 8GB'는 기존 STORM X Dual 시리즈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계승, 각 포인트에 음양각을 줘 모던하면서도 새로운 디자인을 연출했다. 측면에는 RGB 라이팅 효과를 지원하며, Thunder Master 소프트웨어를 통해 LED 컬러와 모드를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STORM X Dual 시리즈'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를 통해 각 제품 별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고오딘다. 또, 매주 수요일은 바쁜 직장인 등 업무 시간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오후 8시까지 연장 근무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