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한정 수량 1,000개 소진 시 종료)까지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Ti STORM X Dual 시리즈 및 지포스 RTX 4060 STORM X Dual, 지포스 RTX 4060 MIRACLE  시리즈 또는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데스크톱 구매 시, 블랙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블랙 장패드는 심플한 블랙 컬러 제품으로 게이머의 게임 환경을 보다 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넓은 크기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한 번에 올려 놓을 수 있으며, 바닥면에는 러버 코팅으로 게이밍 시 키보드가 고정된 것 같은 편리성을 가진 제품이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Ti STORM X Dual OC D6 8GB는 최대 부스트 클럭 2685MHz와 4,352개의 CUDA 코어가 탑재되어 더욱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자랑한다. 게다가 강력한 냉각 성능을 유지해주는 90mm의 쿨링팬에 무소음 환경을 위한 0-dB 제로팬 스마트 기술을 적용해 그래픽카드 팬 소음을 최소화하여 게이머에게 더욱 조용하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준다.

측면 RGB LED 기능을 활용해 취향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여 개성있는 비주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전용 유틸리티인 ThunderMaster로 시스템 모니터링 및 팬 동작 제어 등 그래픽카드 사용에 있어 편리한 기능을 제공해준다. 백플레이트 후면에는 대형 에어홀 설계로 히트싱크 발열이 뒤쪽으로 통과되어 공기 순환 및 냉각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열 분산 효율을 최대한 이끌어 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