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는 2023년 9월 18일 서강대학교에서 서강대학교 총학생회와 함께 오프라인 행사인 '2023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서강대 청년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AMD, MSI, 마이크로닉스, 이엠텍, 에이수스, 인텍앤컴퍼니, 잘만, 제이웍스 등 다양한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 참여 기업은 서강대 학생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AMD 부스는 라이젠 7 7800X3D, 라데온 RX 7900 XT로 구성된 하이엔드 시스템으로 P의 거짓 튜토리얼 이벤트가 진행된다. 죽지 않고 튜토리얼을 진행한 뒤 보스를 무찌르면 터틀비치 리콘 컨트롤러가 증정됐다. 또한, AMD 코리아 카카오 채널 구독 및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등의 이벤트를 통해 터틀비치 리콘 컨트롤러, 라이젠 굿즈(반팔 장패드), 에어팟 프로 케이스, 투썸플레이스 서강대점 커피교환권, 에플라인드 라이젠 마스크 등이 제공됐다.

▲ AMD의 고성능 CPU, VGA로 구성된 게이밍 시스템을 이벤트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었다
▲ AMD의 고성능 CPU, VGA로 구성된 게이밍 시스템을 이벤트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었다

 

마이크로닉스 부스는 SNS 인증 후 랜덤 뽑기 쿠폰 받기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위즈맥스 W101P 게이밍 키보드, 마닉 EX580L 게이밍 키보드, 워프 WM2 게이밍 마우스, WIZMAX M300 무선 버티컬 마우스, 마닉 P2 게이밍 장패드 등의 경품이 제공됐다.

▲ 행사장에서는 마이크로닉스의 ‘공인 e스포츠 용품’이 소개됐다. 공인 e스포츠 용품은 한국e스포츠협회(KeSPA)가 e스포츠 리그 운영 및 경기력 향상에 적합하다고 인증된 제품이다
▲ 행사장에서는 마이크로닉스의 ‘공인 e스포츠 용품’이 소개됐다. 공인 e스포츠 용품은 한국e스포츠협회(KeSPA)가 e스포츠 리그 운영 및 경기력 향상에 적합하다고 인증된 제품이다

 

MSI 부스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행사장 체감 온도가 굉장히 높았기 때문에 경품으로 증정된 부채가 대단히 좋은 반응을 얻었다.

주목할 만한 점은 노트북, PC 컴포넌트 부스에서 이벤트가 따로 진행됐다는 것이다. 노트북 부스는 MSI 스텔스 16 메르세데스-AMG 모터스포츠 모델이 주요 제품군으로 소개됐다. 또한, 룰렛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의 경품으로 그립톡, 액정 클리너, 용용이 인형 등이 증정됐다. 또한, MSI 용용이 사진찍고 커피받자 이벤트로 커피가 진행됐다.

 

PC 컴포넌트 부스는 그래픽카드, 키보드 등이 전시됐다. 마우스를 밀어 과녁 안에 넣는 이벤트가 제공됐고,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마우스 등이 증정됐다.

 

이엠텍 부스는 그래픽카드 및 레드빗 게이밍 브랜드 PC 체험존이 운영됐다. 스티커사진을 촬영하는 포토박스 부스가 이벤트가 진행됐다.

제이웍스는 크리에이티브, 글로리어스 스토어 알림받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인텍앤컴퍼니는 에이수스 메인보드 및 수랭 쿨러, 모니터 등을 전시했고, 게이밍 마우스 및 메인보드와 모니터가 포함된 뽑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외에 잘만, 에코백스, 케이엠에스파트너 등의 부스에서도 전시 및 체험 행사가 진행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