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서강대학교에서 열리는'2023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가, MSI 노트북 전시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2023년 9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강대학교 청년광장에서 진행된다. MSI 노트북 부스에서는 성능과 휴대성, 가성비를 모두 갖춘 게이밍 노트북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행운의 룰렛 이벤트 등 방문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 노트북 중 하나인 'Stealth 14 Studio A13VF QHD'는 14인치 휴대용 고성능 노트북이다.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i7-13700H와 엔비디아 스튜디오 인증을 받은 RTX 4060을 탑재하여 프리미어 프로, 캐드 등 디자인 및 공학용 프로그램에서 압도적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퓨어 화이트와 스타 블루 두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마그네슘 알루미늄 합금 섀시를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바디를 갖췄다.

MSI 코리아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대학생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MSI Stealth 14 Studio A13VF QHD
▲ MSI Stealth 14 Studio A13VF QHD

한편, MSI 노트북은 강력한 성능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9년 연속 다나와 게이밍 노트북 부문 히트브랜드에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CES 혁신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즈 수상 등 다양한 수상을 통해 뛰어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