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마이크로닉스 제품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과 음료 등을 증정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품 기준 4만 원 이상 마이크로닉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싱글킹 사이즈)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파워 서플라이와 게이밍 기어, PC 케이스, 쿨러 등 다양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하고 관련 영수증(스크린샷, 촬영본)과 음료 교환권을 받을 사람의 이름, 연락처를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마련된 이벤트 응모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단품 및 행사 제품이 포함된 완제품 조립 PC 구매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구매자 이벤트 외에 참여 여부에 따라 음료 교환권이 추가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쇼핑몰에 포토 후기를 간단히 남기면 아이스크림 교환권 외에 매주 10명을 추첨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될 경우 컴포즈·메가커피·텐퍼센트 중 한 곳의 음료 교환권을 선택할 수 있다. 쇼핑몰 포토 후기 작성은 소셜 서비스(SNS)와 블로그 리뷰 등으로 대체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추가로 포토 후기를 남긴 응모자 중 매주 3명을 더 추첨해 무선 휴대용 선풍기(오아 반디팬 무선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추첨 이벤트는 당첨되지 않아도 다음 주에 자동 응모되어 최대한 많은 이들에게 기회가 돌아가도록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