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엠(대표 박근택)이 모니터 아래 놓고 사용할 수 있는 ‘Newsync MB2427UV USB 무선충전 모니터 받침대’와 ‘Newsync MB2427 USB 무선충전 모니터 받침대’를 출시했다.

Newsync MB2427UV USB 무선충전 모니터 받침대는 강화유리 재질로 만들어져 모니터를 단단하게 받쳐주고 디자인을 부각시켰다. 강화유리는 최대 25kg까지 지지할 수 있어서 다양한 모니터를 올려둘 수 있으며 제품 색상은 흰색이다.

받침대 하단에는 수납 공간을 마련해 키보드나 마우스,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등 안 쓰는 기기들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가능하며, 사람에게 유해한 병균을 죽이는 UV-C 살균 기능도 있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해 PC를 사용하면서 스마트폰을 간단하게 충전할 수 있고, USB 2.0 포트 3개와 USB 충전 포트 1개로 구성된 USB 허브 기능도 지원한다.

Newsync MB2427 USB 무선충전 모니터 받침대는 자외선 UV 살균 기능이 제외된 모델이며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가 있다.

비트엠 윤양선 팀장은 “모니터를 사용하다 보면 공간 활용이 어렵고 주위가 지저분해지는 문제가 있는데 비트엠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면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