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팅 시스템 제조사 시스기어가 에이수스와 제품 공식 디스트리뷰터 비즈니스를 체결했다.

시스기어는 인텔, AMD, 에이수스, 엔비디아 등의 글로벌 기술파트너사 역할을 수행하면서 프로페셔널 게이밍 데스크탑부터 설계 및 딥러닝 워크스테이션, 서버 등의 시스템 제조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파츠의 설계, 제조, 유통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에이수스와의 협력을 통해 고성능 컴퓨팅 유저의 눈높이에 부합하기 위한 컴퓨터의 쿨링솔루션인 ‘CPU 쿨러’와 컴퓨터의 핵심 전원공급장치인 ‘파워서플라이’ 및 시스템 폼팩터를 완성하는 ‘케이스’ 전 라인업을 ROG(Republic of Gamers)와 TUF(The Ultimate Force) 라인업으로 국내 정식 출시하게 됐다.

특히 에이수스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 제품군 중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OLED 정보 표시 일체형 수냉 쿨러인 ‘RYUJIN’, ‘RYUO’ 시리즈를 시작으로 플레티넘 등급의 명품 전원 공급 장치인 ‘THOR’ 파워서플라이 시리즈, 세련된 디자인과 고객 맞춤 견적에 최적화된 확장성을 제공하는 ‘TUF GT501’ 케이스 국내 출시를 확정지었으며 추후 에이수스 ‘ACC 제품군’의 신제품 출시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 3월4일 오픈베타 진행할 고객서비스 및 채널 사이트를 구축해 대고객 지원 ,보증 서비스 및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에이수스 ROG 유저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