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 )는 전 세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2023 MSI 크리에이터 어워드' 디자인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MSI가 주최하는 '2023 MSI 크리에이터 어워드'는 전 세계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를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공모전이다. MSI는 그래픽 디자인·영화·애니메이션 각 분야별 권위 있는 심사위원의 심사와 일반 대중 투표를 거쳐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의 총상금은 70,000달러로, 각 분야별 1등 수상자에게는 Adobe MAX 2023 여행비(항공권/숙박비/$200 여행비/Adobe MAX 티켓)를 지원한다. 또한 'Adobe MAX 2023' 전시회 MSI 부스에 작품이 전시되고, MSI 앰버서더로 위촉되어 MSI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수상작이 홍보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MSI관계자는 "전 세계 2,0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이번 대회를 통해 다양하고 멋진 작품을 선보였다”며 “공모전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크리에이터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MSI 크리에이터 M16 B13VF-i9
▲ MSI 크리에이터 M16 B13VF-i9

한편, MSI 콘텐츠 크리에이션 시리즈 노트북은 예술가, 편집자, 디자이너 등 크리에이티브 필드의 전문가를 위해 개발됐다. 최근 출시된 '크리에이터 M16 B13VF-i9'은 최신 기술과 높은 처리 성능, 고화질 디스플레이 등을 탑재하여 뛰어난 생산성과 높은 수준의 제작 환경을 제공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