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가전제품은 다양하지만, 그중에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 있다. 바로 헤드폰과 이어버드다. 뱅앤올룹슨이 Z세대들의 필수 아이템인 헤드폰, 이어버드 그리고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선물을 준비했다. 

▲ 뱅앤올룹슨이 신학기를 맞아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뱅앤올룹슨이 신학기를 맞아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신학기를 맞이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하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8월 2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25일부터 9월 4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에서는 헤드폰과 이어버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홈 스피커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X(Beoplay HX)’와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등 뱅앤올룹슨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신학기 프로모션의 할인 혜택은 제품별, 컬러별로 상이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