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네네치킨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 20일까지 한 달간 '히트2'의 신규 클래스로 디자인된 패키지에 오리엔탈 파닭, 청양마요치킨, 치즈스노윙치킨이 각각 포함된 '히트투머치 세트' 3종을 선보인다. 네네치킨 모바일 앱에서 '히트투머치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경우 '찬란한 클래스/펫 11회 소환권'과 일정 시간 능력치 상승 효과를 부여하는 버프 아이템 '네네치킨 투머치 세트', '네네치킨 생맥주'가 포함된 '히트2'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네네치킨에서 메뉴 상관없이 전 채널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히트2' 지류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2백만 골드'와 '상급 지령서 선택 꾸러미', '빛바랜 룬 파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치킨 박스 하단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통해서도 '화려한 모험가의 만찬'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네네치킨 제휴를 기념해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를 연다. 9월 6일까지 ‘히트2’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1주년 카니발 코인'을 모아 '네네치킨 선물상자' 아이템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청양마요치킨+콜라 1.25L'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네네치킨 마스코트 캐릭터 '딜리' 이모티콘을 9월 20일까지 게임 내에서 사용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히트2' 네네치킨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